• White Facebook Icon
  • White Twitter Icon
  • White Instagram Icon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240 유상빌딩 401호

Tel: 070-4447-0070

​Fax: 02-2633-2015

<그린플러그드 동해> 페스티벌

2019년 7월에 그 두 번째 '여름'을 맞이합니다. 

푸르른 바다 쏟아지는 별빛, 한 여름의 뮤토피아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어떻게 모두가 환경과 어우러져 아름답게 살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출발한 그린플러그가 한 여름, 청량한 바다가 펼쳐진 수평선을 바라보며 음악과 함께 황홀한 시간을 느낄 수 있는<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을 개최합니다. 일년 중 쉼표를 찍고 호흡을 가다듬으며 오직 행복만 추구하기에 마땅한 그 시간, 7월에 드디어 여러분의 곁으로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이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치열하게 일년을 버티어 내는지, 그 시간을 얼마나 손꼽아 기다려 왔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가깝지만 그 어느 곳보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진 아름다운 도시 동해에서 당신이 꿈 꿔 왔던 이상적인 공간, ‘뮤토피아(Mutopia)’를 선사하려 합니다.

다채로운 라인업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여름을 사로잡을 페스티벌 

세계 어느 무대에 서더라도 손색없는 국내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대한 노력과 열정, 그리고 관객과 함께 만드는 멋진 무대만으로도 행복한 페스티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통해 록은 물론, 발라드와 힙합, R&B, 일렉트로닉, 대중 음악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풍성하게 균형을 이룬 라인업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사랑하는 친구, 연인과 함께 눈부시게 부셔지는 파도 위에서 체험하는 레저활동과, 쏟아지는 별빛과 함께 낭만적 시간을 흠뻑 누릴 수 있는 공간을 더불어 음악과 다양한 콘텐츠가 펼쳐지는 망상의 석양 아래, 해외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낭만적인(몽상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동해의 자연이 가져다 주는 심리적 여유 또한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작은 실천을 공유하는 환경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환경도 보호하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쓰레기 줍기 스포츠'를 통해 뜻 깊은 의미를 기여하고자 합니다. 또한 <그린플러그드>의 모든 제작물은 친환경 재생용지와 콩기름 잉크 인쇄 방식을 통하여 제작하는 SAVE TREES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일반 용지를 사용했다면 베어졌을 30년생 나무를 살아 숨쉬도록 보전하고 이산화탄소를 정화할 수 있도록 하는 실천적 환경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다채로운 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알림으로써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에 대한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